▲ '수미산장'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배우 김현숙이 '수미산장'에서 이혼 후 심경을 털어놓는다.

지난 11일 방송된 SKY와 KBS의 공동제작예능 '수미산장'의 예고편에는 다음 게스트 김현숙, 전수경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예고 속 박명수는 환한 미소를 지으며, 김현숙과 전수경을 맞는다. 박명수는 최근 이혼 소식을 알린 김현숙에게 "괜찮니"라고 묻고, 김현숙은 "남의 아픔으로 이렇게"라고 말하며 웃음을 터트린다.

김현숙의 이별 축하 파티도 펼쳐진다. 김수미는 "이별을 축하하자"며 김현숙과 잔을 부딪힌다. 이어 김현숙은 이혼 당시 심리 상태를 솔직하게 고백하며, 눈물을 쏟는다.

김현숙은 "마음을 다친 게 너무 힘들더라. 식음을 전폐하고 수면제를 먹어도 잠을 못 잤다. '나를 위해서 살자'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전수경의 인생사도 공개된다. 김현숙은 "(전수경이) 쌍둥이 여자애 네 살 짜리 둘을 데리고 지방 공연을 다녔다"고 얘기하며, 친구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낸다.

또한 김현숙은 전수경의 남편에 대해 "세게 생겼는데 꿀 떨어진다. 알고 보면 지고지순하다"고 말해 궁금증을 높인다.

'수미산장'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40분 SKY와 KBS2에서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notglasse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