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수근. 제공| JTBC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유명가수전' 이수근이 '싱어게인' 톱3의 예능감을 자랑했다.

이수근은 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유명가수전' 제작발표회에서 "세 사람은 대한민국 예능 MC가 될 재목"이라고 밝혔다. 

'유명가수전' MC를 맡은 이수근은 "갖고 있는 부담감 때문에 다 보여주지 못해서 그러는데, 이분들이 갖고 있는 예능의 끼가 있다. 이런 훌륭한 프로그램은 장기적으로 봐야 한다. 최소 2년 후에는 대한민국 예능 MC가 될 재목"이라며 "그런 긴 프로젝트라고 알고 일단은 들어왔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윤현준 CP는 "이승윤 씨의 경우 예선에 통과하고 나서 '예능감을 보고 뽑은 것' 아니냐고 본인이 말할 정도로 예능감이 있다"며 "이수근 씨도 첫 녹화하고 나서 괜찮다고 했다"고 '예능 장인' 이수근도 인정한 이승윤의 예능감을 설명했다.

이어 "이무진 씨는 두려움이 없다. 예능에서 정말 큰 장점이다. 또 정홍일 씨는 '싱어게인'과는 다르게 수다스러운 면이 있다. 세 명이 있으면 정홍일이 가장 칭얼댄다고 하더라. 세 사람의 캐릭터가 재밌게 발현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뒷이야기를 전했다.

'유명가수전'은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을 통해 톱3에 선발되며 '갓 유명가수'가 된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가요계 전설인 '갓(GOD) 유명가수들'과 만나 음악 이야기를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2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