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르(왼쪽)와 고은아. 출처ㅣ'방가네' 유튜브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배우 고은아와 엠블랙 출신 미르가 출연하는 유튜브 '방가네' 측이 '우리 결혼했어요' 콘셉트 콘텐츠를 모두 삭제했다.

1일 '방가네' 유튜브 채널에는 "'우결 프로젝트'로 인해 심려를 끼쳐 죄송합니다. 앞서 올린 총 2회 분량의 영상과 어제 업로드된 우결 관련 영상을 모두 내리기로 결정하였습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이어 '방가네' 측은 "출연을 해 주신 그분과 방가네의 입장을 모두 고려해봤을 때 영상을 내리는 것이 최선이라는 저희의 결론입니다. 콘텐츠를 좀 더 세심히 만들지 못한 부분에 있어 저희 방가네도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방가네' 유튜브 채널에는 고은아가 6년 동안 짝사랑한 비연예인 남성과 '우리 결혼했어요' 콘셉트로 촬영한 영상들이 공개됐다. 하지만 사전조사 결과 여자친구가 없다고 했던 남성은 콘텐츠 공개 후 여자친구가 있다고 했고, 고은아는 "왜 거짓말을 했지?라는 생각에 화가 났다. 6년 짝사랑이 이렇게 끝났다. 사귀지도 않았는데 차였다"고 슬퍼했다.

동생 미르 역시 "철두철미하게 조사했어야 하는데 죄송하다. 비연예인이니 공격은 안 했으면 좋겠다"고 당부, 고은아는 "연을 끊겠다. 연락하면 죽여버린다고 했다"고 말했다.

다음은 방가네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방가네입니다. 우선 '우결 프로젝트'로 인해 심려를 끼쳐 죄송합니다. 앞서 올린 총 2회 분량의 영상과 어제 업로드된 우결 관련 영상을 모두 내리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우결 프로젝트에 출연을 해 주신 그분과 방가네의 입장을 모두 고려해봤을 때 영상을 내리는 것이 최선이라는 저희의 결론입니다. 콘텐츠를 좀 더 세심히 만들지 못한 부분에 있어 저희 방가네도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앞으로 있을 콘텐츠에는 여러분이 실망하시는 부분이 없도록 좀 더 신중을 기하겠습니다. 응원의 말씀과 관심, 사랑 늘 감사드리며 좋은 영상으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방가네 일동-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