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스트로. 제공| 판타지오뮤직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신곡으로 '아스트로 열풍'을 입증했다.

8일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에 따르면 아스트로 두 번째 정규 앨범 '올 유어스' 타이틀곡 '원'은 7일 오후 10시 30분 기준 유튜브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원' 뮤직비디오는 선공개 5시간 만에 가뿐하게 100만 뷰를 돌파하며 정식 음원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인기 여세를 몰아 3일 만에 1000만 뷰를 달성, 유튜브 실시간 인기 급상승 동영상 상위권에도 오르며 가파른 조회수 상승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아스트로 멤버들은 감각적인 슈트 스타일링과 훤칠한 비주얼로 국내외 팬들을 열광시켰다. 또한 '청량 아스트로'에서 '강렬 아스트로'로 변신, 더 과감해진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을 전율시켰다. 

또 '별빛처럼 찬란한 순간, 소중한 사람과 하나돼 영원히 함께하자'는 '원'의 메시지로 아로하(공식 팬클럽)를 향한 사랑까지 담아내 글로벌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아스트로의 '원'은 6일 오전 지니뮤직 실시간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첫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올 유어스'는 7일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톱100 뮤직 앨범 차트에서 각각 3개 국가 및 지역 1위, 14개 국가 및 지역에서 2위를 기록하며 상위권에 포진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