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지성 '러브 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제공|L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윤지성의 신곡 '러브 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윤지성은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템퍼러처 오브 러브' 타이틀곡 '러브 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따뜻한 색감의 공간 속 생각에 잠긴 듯 무표정한 윤지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저울 위로 떨어지는 시리얼, 빙글빙글 돌아가고 있는 슬러시와 LP 등 다양한 오브제에 이어 활짝 미소 짓고 있는 윤지성이 등장해 뮤직비디오에 담긴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신곡 '러브 송'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예쁜 말로 널 예쁘게 사랑할게 / 네가 보고 싶어'라는 달달한 가사와 윤지성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져, 봄만큼이나 따스한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템퍼러처 오브 러브'는 윤지성이 지난해 군 제대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러브 송'을 비롯해 '밤을 핑계 삼아' '고민상담' '선데이 문' '괜찮아지기를 바라요'까지 총 5곡이 수록돼 윤지성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윤지성의 두 번째 미니앨범 '템퍼러처 오브 러브'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