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태곤. 제공ㅣTV조선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배우 이태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수칙을 위반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소속사 라마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스포티비뉴스에 "이태곤이 방역수칙 위반으로 신고를 당했다는 것을 기사를 통해 알았다. 이와 관련된 담당 부처의 연락을 아직 받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태곤 일행 중 한 명이 배가 고파서 스크린골프연습장 직원에게 문의를 했다. 업장 측이 식당 허가증이 있어서 음식을 먹어도 된다고 했고, 그곳에 비치된 메뉴판을 보고 피자를 주문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소속사 관계자는 "외부 음식을 먹은 것이 아니다. 업장 측에 확인을 하고 안내를 받아서 먹은 것이었다"고 강조했다.

이날 한 매체는 이태곤이 지난 21일 일행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소재 한 스크린골프연습장장에서 마스크 없이 골프를 치고, 피자 등을 취식해 신고를 당했다고 보도했다.

정부는 오는 5월 3일까지 수도권 2단계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기로 했다. 2단계의 방침에 따르면, 스크린골프연습장을 포함한 체육시설에서는 음식물 섭취가 금지돼 있다.

22일 오전 기준,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는 700명대 중반을 넘어섰다. 이는 1월 첫째 주 이후 가장 높은 수치다. 이 가운데 이태곤이 방역수칙을 위반했다는 논란에 휘말려 파장이 예상된다.

이태곤은 지난 3월 종영한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출연했다. 오는 6월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 방송을 앞두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notglasse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