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여빈(왼쪽), 엄태구. 제공ㅣ글램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영화 '낙원의 밤'의 전여빈이 최근 호흡을 맞춘 두 파트너 엄태구, 송중기를 언급했다.

영화 '낙원의 밤'(감독 박훈정)에 출연한 전여빈은 23일 오후 화상 인터뷰에서 엄태구, 송중기와의 케미스트리에 대해 "너무 좋았다"고 운을 뗐다.

전여빈은 "엄태구 배우님과의 케미는 너무 좋았다. 서로의 실제 성격은 너무 다른 성향이다. 물론 제 안에도 내향성이 아주 많긴 하지만, 저는 좀 외향적이라고 치면 엄태구 배우는 내향적인 사람이다. 겉보기엔 다를 수 있겠지만 서로가 가진 연기에 대한 뜨거운 마음이라든지 '낙원의 밤' 현장을 대하는 진지한 마음, 자세같은건 너무 많이 닮아있어서 배우이자 한 사람으로서 이어지는 느낌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상대역으로 만난 엄태구 배우는 항상 열심히고 진중하다. 끝까지 놓지 않는 집중력,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을 저도 배우고 싶었다"고 말했다.

더불어 '빈센조'에서 호흡을 맞춘 송중기에 대해서는 "송중기 선배가 상대방에 대해서 배려가 정말 많다. 뭐든지 해보라고 한다. '여빈아 너 하고싶은 거 다 해봐. 방송보고 후회하지 말고 하고싶은 거 다 해'라고 판을 넓혀주는 좋은 선배님이다"라고 표현했다.

그러면서 "(덕분에)두려움 없이 홍차영으로서 달려갈 수 있었다. 그런 점에서 송중기 선배님과의 이런 케미스트리를 잘 담아주신 김희원 감독님께도 정말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낙원의 밤'은 조직의 타깃이 된 한 남자 태구(엄태구)와 삶의 끝에 서 있는 한 여자 재연(전여빈)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신세계', '마녀' 등을 연출한 박훈정 감독의 신작으로 엄태구, 전여빈, 차승원 등이 출연했다. 지난 제77회 베니스국제영화제 비경쟁부문에 초청돼 주목받았다. 9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됐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