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태형 두산 베어스 감독 ⓒ 스포티비뉴스DB
[스포티비뉴스=잠실, 김민경 기자] 두산 베어스가 김재호의 만루 홈런에 힘입어 역전승했다. 

두산은 24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NC 다이노스와 팀간 시즌 2차전에서 9-6으로 이겼다. 두산은 3연승을 질주하며 시즌 성적 10승8패를 기록해 LG 트윈스와 공동 2위에 올랐다. NC는 3연패에 빠지며 9승9패를 기록했다. 

선발투수 아리엘 미란다는 6이닝 동안 102구를 던지면서 9피안타 3볼넷 9탈삼진 5실점(4자책점)으로 시즌 3승째를 챙겼다. 개인 한 시즌 최다 이닝과 함께 최다 실점 경기를 했으나 타선 지원 속에 승리투수 요건을 갖췄다. 7회부터는 이승진(1⅔이닝 1실점)-김강률(1⅓이닝)이 이어 던지며 승리를 지켰다. 김강률은 시즌 6호 세이브.

타선에서는 김재호가 개인 통산 2호 만루 홈런을 터트리며 승리를 이끌었다. 김재호는 7번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3안타(1홈런) 4타점으로 맹활약했다. 3번타자 박건우는 3타수 2안타 2타점을 기록하며 힘을 보탰다. 김재환은 시즌 6호 홈런을 쳤다. 

김태형 두산 감독은 "3점차로 뒤진 상황에서 맏형인 김재호의 만루 홈런으로 기세를 가져올 수 있었다. 중심 타자인 김재환과 박건우도 놓치지 말아야 할 상황에서 좋은 타격과 타점으로 승리에 기여했다. 3회에 흔들리긴 했지만 선발 미란다도 중요한 상황에서 삼진으로 6이닝 책임지며 선발투수로 임무를 충분히 했다"고 총평했다.

스포티비뉴스=잠실, 김민경 기자
제보>kmk@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