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잠실, 곽혜미 기자]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가 2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서 열렸다.

이날 경기는 두산이 선발 미란다의 6이닝 무실점 호투와 5타수 4안타 4타점 맹활약을 펼친 페르난데스에 힘입어 한화를 9-3으로 승리하며 3연승을 달렸다.

양석환은 멀티 홈런, 박건우는 3득점, 강승호는 3타점으로 승리에 일조했다.

이번 시즌 두산 유니폼을 입게 된 양석환과 강승호는 제 몫을 톡톡히 하고 있다.

4회말 선두타자로 나선 양석환은 한화 김종수를 상대로 시원한 솔로 홈런을 날렸다. 그는 7회말 다시 한 번 솔로포를 때려내며 멀티 홈런을 기록했다. 최근 10경기에서 타격 부진을 겪고 있던 양석환은 이날 솔로 아치를 두 번이나 그리며 타격감 부활을 알렸다. 

강승호는 5회말 2사 만루 상황에서 3루 주자 페르난데스를 불러들이는 좌익수 앞 1루타를 날렸고 8회말 1사 만루 상황에서는 2타점 적시타를 날리며 완벽히 찬스를 살렸다. 

최주환의 보상선수인 강승호, 트레이드를 통해 이적한 양석환은 두산의 핵심 멤버로 발돋움하고 있다. 2021시즌을 앞두고 주축 멤버가 이탈했지만 새로운 얼굴들이 그 자리를 자연스럽게 메꾸며 두산은 여전히 상위권에 랭크돼 있다. 

프런트의 예리한 선택은 적중했고, 이적생들은 기대에 충족하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두산이 계속해서 웃을 수 있는 이유다. 

두 번의 만루 찬스를 놓치지 않고 적시타를 때리며 3타점을 만들어낸 강승호 

4회말 선두타자로 나서 솔로포를 날린 양석환 

7회말 또 한 번 솔로 아치를 그리며 멀티 홈런을 기록한 양석환 

기뻐하는 양석환 

이적생들의 활약, 두산이 계속 웃을 수 있는 이유! 



스포티비뉴스=잠실, 곽혜미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