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ㅣtvN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둔 '식스센스2'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2' 측은 2일 새로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출연진은 '금'이라는 글자 앞에 서서 금요일 저녁을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를 전하고 있다. 이들은 각자 자신만만한 자세로 포즈를 취하며 색다른 매력을 뽐내면서도 끈끈한 케미스트리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특히 두 귀를 손으로 감싸고 귀를 막은 유재석과 벌써부터 지쳐보이는 이상엽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낸다. 더불어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가 보여줄 남다른 텐션과 에너지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식스센스2' 측은 지난달 31일에도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를 모았다. 출연진이 퍼즐을 들고 있는 모습과 '절대 현혹되지 마라'는 슬로건이 관심을 증폭시킨다.

'식스센스2'는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 이상엽이 이색적인 주제의 장소나 인물들을 만나 육감을 발휘해 진짜 속에서 가짜를 찾아내는 예측 불허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다. 지난해 방영된 시즌1이 독보적인 팬덤을 형성, tvN 대표 프랜차이즈 IP로 자리매김했다.

'식스센스2'는 오는 25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 제공ㅣtvN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notglasse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