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백경. 제공| 인넥스트트렌드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그룹 원타임 출신 성우 송백경이 불순한 성매매 제안을 넉살 좋게 받아쳤다.

송백경은 2일 자신의 SNS에 "친구가 되자마자 대뜸 숏타임 롱타임을 운운하는 그녀가 있었다"며 한 메시지 내용을 공개했다.

이 메시지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한 누리꾼은 "심심해서 친구추가를 했다"고 자신을 소개하며 "사실 페이 만남 가능하신 분 찾고 있는데 의향이 있느냐"라고 물었다. 송백경이 "페이 만남이 뭐야"고 묻자 상대는 "조건 만남"이라고 답했다.

이어 "오빠하고 싶은 거 하는 것이다. '숏타임' 3시간 15만원, '롱타임'은 8시간 25만원"이라고 제안했고, 송백경은 "난 원타임인데"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백경은 "페이스북에서 함께 아는 친구가 몇 명 보이길래 친구신청을 수락했다. 친구가 되자마자 그녀는 대뜸 제게 숏타임 롱타임을 운운하더라"며 "정체성을 잃지 않기 위해 난 원타임이라고 밝혔더니 그후로 더 이상 아무런 답이 오지 않았다"고 했다.

이어 "좀 더 속아주는 척 하고 답글로 데리고 놀다가 경찰청 철창살로 보낼껄 그랬다"며 "숏타임. 롱타임. 원타임. 요즘은 저런 사기에 휘말리는 분 없지. 뇌가 몸을 지배해야지. 몸이 뇌를 지배해서는 바람직 하지 않다"라고 일침했다.

송백경은 1998년 원타임으로 가요계에 데뷔, '원 러브', '쾌지나 칭칭', '위드아웃 유', '핫뜨거'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2019년 3월 KBS 제44기 전속성우 공채에 합격, 현재는 성우로 활동 중이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