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서울 LG트윈스는 18일(금) 풀무원식품㈜과 함께 ‘정,백,홍 비빔면’을 출시한다.

LG트윈스는 이번 시즌 풀무원식품㈜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LG트윈스의 우승을 기원하는 의미로 ‘정,백,홍 비빔면’ 특별 에디션을 선보인다. 각각의 제품명을 응용하여 ‘만루홍런’, ‘유광정퍼’, ‘백전백승‘의 제품명을 붙였고, 깔끔한 맛, 고소한 맛, 매운 맛 3종류로 세분화해 출시한다. 이중 ‘만루홍런’은 지난해 LG트윈스 팬들을 대상으로 한 공모전에서 1위에 선정된 이름이다. 이번 상품 18일(금) 자정부터 11번가를 통해 선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제품구성은 ‘정,백,홍 비빔면’ 3종과 LG트윈스 마스코트(럭키,스타)가 그려진 ‘시리얼컵’을 함께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하였다. 패키지 상품에는 LG트윈스 클래식 BI와 마스코트의 이미지를 함께 디자인하여 뉴트로 컨셉을 가미하였다.

한편 ‘정,백,홍 비빔면’은 11번가 선판매 이후, ‘네이버 쇼핑 라이브’ 등 다양한 온, 오프라인을 통해 추가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LG트윈스는 18일부터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KIA타이거즈와의 홈경기 3연전에 ‘풀무원 ‘정,백,홍 비빔면’DAY’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