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SSG 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의 주장 이재원이 22일 LG 트윈스와의 홈경기를 앞두고 한길안과병원과 함께하는 ‘행복한 EYE 캠페인’ 협약식을 실시하고 인천지역 저소득층 환자들의 안과 수술을 지원하기로 했다.

행복한 EYE 캠페인은 한길안과병원과 이재원이 2015년부터 7년째 함께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으로, 페넌트레이스 안타 1개당 13만원과 홈런 1개당 5만 원의 기부금을 적립해 시즌 종료 후 인천지역 저소득층의 안과 치료를 지원하는 지역 상생 프로그램이다.

이재원은 행복한 EYE 캠페인을 통해 2015년부터 지난해까지 안타 629개, 홈런 72개를 기록해 약 8000만 원 상당의 기금을 적립해왔으며, 올 시즌에도 캠페인 참여를 통해 꾸준한 선행을 보여주고 있다.

올 시즌 캠페인 진행을 위한 협약식에는 한길안과병원 최진영 부원장과 이재원이 참여했으며, 협약식은 행사 내용 소개, 기념사진 촬영, 종료 인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재원은 “한길안과병원과 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뜻깊은 캠페인을 함께할 수 있어 뿌듯하다. 매년 하는 다짐이지만, 올 시즌 안타와 홈런을 한 개라도 더 기록해 더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제보> underdog@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