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재석. 출처| SBS '런닝맨' 방송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하하가 과거 유재석을 좋아했던 걸그룹 멤버가 있었다고 폭로했다.

하하는 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걸그룹 중 한 명이 유재석 형을 좋아했었다"고 밝혔다.

이날 '런닝맨' 멤버들은 끊임없이 수다를 떨어야 퇴근할 수 있는 신개념 토크 레이스 '노가리 까는 날'을 맞아 쉼없이 토크를 이어갔다.

'런닝맨' 멤버들은 김종국과 윤은혜의 'X맨' 러브라인을 떠올리며 "은혜랑은 진짜?"라고 짓궂게 물었고, 김종국은 "하지 마 이제, 나 정말"이라고 소리를 지르며 화를 냈다. 전소민은 김종국의 분노에 아랑곳하지 않고 "나 시청자 입장에서 궁금하긴 해"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국과 윤은혜의 이야기는 유재석으로 번졌다. 양세찬은 "유재석 형도 'X맨' 시절에 인기 엄청 많았지"라고 언급했고, 유재석은 "굉장히 많았지"라고 흐뭇해했다.

김종국은 "형도 러브라인 있었는데, 원래 OO가 재석이 형을 좋아했었다"라고 실명을 폭로했고, 하하 역시 "사각 관계 됐잖아"라고 실명을 언급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하하는 이어 "솔직히 충격고백 하나 해도 되냐"면서 "걸그룹 중 한 명이 형을 좋아했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하하는 "나랑 친한 아이였는데 진심으로 좋아했다. 이제는 시집 갔다"고 했고, 유재석은 "이런 얘기가 있는데도 한 번도 대시를 받아본 적이 없다"고 쑥스러워했다. 유재석의 말에 김종국은 "저 형이 지금은 정말 너무 반듯하잖아. 솔직히 '쿵쿵따 할 때만 해도 솔직히 날티가 조금은 있었다"고 해 유재석을 당황시켰다.

지석진 역시 참지 않았다. 지석진은 "그때 쪼그려서 담배 피우고 그랬다"라고 사람 냄새 났던 유재석의 과거를 폭로했고, 하하 역시 "솔직히 재석이 형 도너츠 잘 만들었다"고 해 폭소를 선사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