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티즈 민기. 제공ㅣKQ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건강상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에이티즈 민기가 복귀한다.

에이티즈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민기는 상담치료와 장기간의 휴식 그리고 본인의 꾸준한 노력으로 건강을 되찾았다"며 "에이티즈는 8인 완전체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민기는 지난해 심리적 불안감을 느껴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 권고에 팀 활동을 중단, 건강회복과 치료에 집중해 왔다. 이후 에이티즈는 민기를 제외한 7인 체제로 활동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민기는 꾸준한 상담치료와 장기간의 휴식, 노력으로 최근 건강을 되찾았다. 소속사는 "상반기에는 멘탈 및 신체 컨디션 체크를 위해 팀 복귀에 앞서 몇몇 스케줄에 참여한 바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컨디션 체크 이후 민기 본인과 부모님, 담당 심리상담사와의 몇 차례 논의 결과, 심리상담사로부터 복귀에 무리가 없다는 최종 의견을 듣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민기의 복귀로 에이티즈는 8인 완전체로 활동하게 된다. 소속사는 "그동안 민기에게 끊임없는 응원을 보내며 기다려주신 에이티니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린다"고 했다.

다음은 KQ엔터테인먼트의 에이티즈 민기 건강상태 및 복귀 관련 입장 정문이다.

안녕하세요. KQ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에이티즈 멤버 민기 군의 건강 상태 및 복귀에 관하여 안내 말씀드립니다.

민기는 상담치료와 장기간의 휴식 그리고 본인의 꾸준한 노력으로 건강을 되찾았으며, 이와 더불어 지난 상반기에는 멘탈 및 신체 컨디션 체크를 위해 팀 복귀에 앞서 몇몇 스케줄에 참여한 바 있습니다.

컨디션 체크 이후 민기 본인과 부모님, 담당 심리상담사와의 몇 차례 논의 결과, 심리상담사로부터 복귀에 무리가 없다는 최종 의견을 듣게 되었습니다.

본 공지 이후 에이티즈는 8인 완전체로 활동하게 되며, 앞서 미리 공지된 스케줄에 변동사항 발생 시 재안내드리겠습니다.

그동안 민기에게 끊임없는 응원을 보내며 기다려주신 에이티니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