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핑크 더 무비. 제공ㅣCGV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데뷔 5주년 기념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의 예고편이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자마자 엄청난 지구촌 팬들의 반응을 이끌어내며 ‘월드 스타’의 위엄을 입증했다.

오는 8월 4일 개봉을 앞둔 ‘블랙핑크 더 무비’ 예고편은 7월 14일 오후 6시 정각 공개됐다. 멤버 4인의 진심과 심장이 터질 듯한 공연 현장의 열기를 가득 담은 예고편이 공개되자 3시간 12분 만인 오후 9시 12분경 조회 수 100만을 돌파했으며, 전 세계 팬들은 3만2000여 개의 댓글로 뜨겁게 호응했다. 이후 오후 10시 27분경에는 조회 수가 151만 회까지 점프했으며, 공개 후 40시간 가량 지난 16일 오전 10시경에는 380만 회를 기록했다. 약 4만9000건의 댓글은 블랙핑크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무한 사랑을 보여준다.

예고편 끝부분에서는 멤버 리사가 “진심으로 항상 응원해 주셔서 고마워요. 진심으로요…”라고 울먹이며 말을 잇지 못하는 장면을 볼 수 있다. 리사의 마음이 묻어나는 이 모습에 팬들 역시 뜨거운 응원으로 화답했다.

‘블랙핑크 더 무비’를 단독 개봉하는 CGV에서는 기념 이벤트를 연다. 블랙핑크의 모습이 담긴 각 멤버별 필름 마크,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포토플레이 시크릿 컷, 스크린X 특별 굿즈 증정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필름 마크는 해당 이벤트 진행 극장에서 관람 포맷에 상관없이 전 관람객에게 선착순 증정되며, 포토플레이 시크릿 컷은 이벤트 기간 내 영화 예매 또는 관람 후 CGV앱에서 포토플레이 제작 시 만나볼 수 있다. 소장 가치가 높은 스크린X 특별 굿즈는 2주 차 스크린X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정수량 증정된다. 이 밖에도 국내 팬덤만을 위한 스페셜 데이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블랙핑크 더 무비’는 4명의 멤버와 팬덤 ‘블링크’를 비롯한 전 세계 K-POP 팬들이 ‘+1’이 되어 완성한 글로벌 그룹 ‘블랙핑크’의 데뷔 후 5년과 무대를 담은 영화이다.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각 멤버의 개성에 꼭 맞는 세트장에서 펼쳐지는 색다른 모습과 스페셜 인터뷰, 그리고 10여 곡이 넘는 히트곡 무대들을 펼쳐보인다.

특히 현장감을 극대화해 재편집된 2021년 ‘더 쇼’(THE SHOW) 및 2018년 ‘인 유어 에어리어’(IN YOUR AREA) 공연 실황 장면은 마치 팬미팅과 콘서트 현장을 동시에 스크린으로 옮겨온 듯한 감동을 전 세계 팬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일반 관인 2D를 포함해 스크린X와 4DX, 4DX 스크린까지 다양한 포맷으로 상영돼, 공연에 목말랐던 팬들에게 콘서트 현장의 생생한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블랙핑크 더 무비'는 오는 8월 4일 글로벌 개봉한다. 국내에서는 CGV 단독 개봉, 전 세계 약 100여 개 국가의 개봉 정보는 영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