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혜련, 설운도, 이도진(왼쪽부터)이 신곡 '코로나가라'를 발표한다. 제공ㅣ루체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코로나 종식을 간절히 염원하는 마음으로 설운도, 조혜련, 이도진이 뭉쳤다 

설운도가 작사, 작곡하고 조혜련과 이도진이 부른 신곡 '코로나가라'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코로나가라'는 코로나의 종식을 간절히 염원하는 코로나 퇴치 캠페인송으로, 음원 수익금 전액은 코로나19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경쾌한 비트가 인상적인 '코로나가라'는 "이제 그만 떠나가줘 왜 그렇게 힘들게 해 얄미운 코로나 이제는 안녕"이라는 가사로 코로나 종식의 간절함을 담았다. 

설운도는 "코로나 때문에 지친 모든 국민이 힘을 내서 이 어려운 시기를 빨리 극복하기를 바라는 심정으로 이 곡을 만들게 됐다"라고 곡을 만들고 발매한 소감을 밝혔다.

조혜련은 "코로나를 퇴치하는 전사의 심정으로 이 노래를 불렀다"라고 했고, 이도진은 "국민들이 이 곡을 함께 부를 때, 노래가사처럼 코로나도 완전히 떠나갔으면 좋겠다"고 간절한 바람을 전했다.

코로나 퇴치 캠페인송 '코로나가라'는 23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조혜련(왼쪽), 이도진이 캠페인송 '코로나가라'를 발표한다. 제공ㅣ루체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