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KBS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코미디언 박준형, 김지혜 부부가 '연중 라이브'를 통해 러브하우스를 공개한다.

23일 방송되는 KBS2 '연중 라이브'에서는 '올타임 레전드', '차트를 달리는 여자', '연중 집들이' 등의 코너가 마련된다.

'올타임 레전드'에서는 70년대를 풍미한 트로이카 3인방 정윤희, 장미희, 유지인을 조명한다. 이들 중 첫 번째로 만나볼 주인공은 '단군 이래 최고 미녀'로 불리는 정윤희다. 정윤희는 신성일, 노주현, 한진희 등 원조 꽃미남 스타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2년 연속 '백상예술대상', '대종상'을 휩쓰는 등 높은 인기를 구가했다. '올타임 레전드'는 정윤희의 리즈 시절을 소환해 흥미를 돋울 예정이다.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스타들의 보양식이 공개된다. 경기를 앞두고 꼭 챙겨 먹는다는 스포츠 스타들의 보양식부터 10시간 동안 힘든 스케줄을 소화하며 이색 보양식을 섭취한 원조 한류 스타의 정체까지 밝혀진다. 상상 이상의 보양식으로 1위를 차지한 스타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빨강 구두'의 촬영 현장도 찾는다. 극 중 악연으로 엮인 모녀 사이로 활약 중인 최명길, 소이현을 만난다. 두 사람은 인터뷰 내내 서로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소이현은 남편 인교진과 아무 데서 못 싸운다며 연예계 대표 사랑꾼 부부의 고충을 털어놓는다. 더불어 출산 후 27kg을 감량한 비법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연중 집들이'에서는 개그맨 4호 부부 박준형, 김지혜의 러브 하우스를 찾는다. MC 이휘재는 김지혜의 취향이 가득한 90평대 한강 뷰 집에서 박준형의 방을 찾아 나선다. 박준형만의 공간은 어디일지 관심이 모인다. 더불어 박준형도 몰랐던 집안의 비밀과 16년 차 개그맨 부부의 남다른 침대 사용법까지 공개된다.

끝으로 지난 15일 포문을 연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이하 '새가수') 소식이 전해진다. 'OST 여왕' 거미부터 '전설 중의 전설' 배철수까지, 최고의 뮤지션들로 꾸려진 심사위원과 치열한 경쟁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44명의 참가자들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심사위원들의 감탄을 자아낸 참가자들의 무대를 다시 한번 만나본다.

'연중 라이브'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