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윤정의 도장깨기' 도경완(왼쪽), 장윤정. 제공ㅣLG헬로비전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장윤정의 도장깨기' 장윤정과 도경완이 연우와 하영이 몰래 프로그램을 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장윤정은 29일 LG헬로비전 '장윤정의 도장깨기'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연우와 하영이는 아직 저희가 캠핑 프로그램을 하는지 모른다. 방송도 안 보여줄 것"이라고 했다.

장윤정은 도경완과 함께 캠핑 프로그램을 하는 것에 아들 연우와 딸 하영이가 모른다고 했다. 그는 "연우와 하영이는 저희가 같이 캠핑 프로그램을 하는지 모른다. 그냥 각자 일해서, 나가는 줄 안다. 얼마 전에 왜 캠핑 안 데려가냐고 뭐라 하기는 했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아이들이 방송을 보면 알 수도 있지 않냐는 질문에는 "방송은 안 보여줄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샀다. 

그러자 도경완은 "미안한데 제가 이야기했다"고 말해 장윤정을 당황하게 했다. 도경완은 "제가 연우에게 '난 엄마와의 시간이 필요하다. 넌 엄마를 선택하지는 않았지만 나는 엄마를 선택했다'고 말했다"고 말해, 다른 출연진의 부러움을 샀다.

이어 "연우는 제가 캠핑을 데리고 가면 되고, 사실 하영이는 잘 모른다. 주말에 따로 캠핑에 대한 목마름을 풀어주고 있다"고 했다.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장윤정의 트로트 수제자 곽지은-해수와 함께 캠핑카를 타고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캠핑 버라이어티다.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29일 LG헬로비전 채널 25번을 통해 오후 5시, 9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