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혜성. 제공| LG헬로비전 '우리동네 클라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방송인 이혜성이 '우리동네 클라쓰'에서 '브레인' 활약을 펼친다.

30일 방송되는 LG헬로비전 '우리동네 클라쓰'에서는 이혜성이 순천 유룡마을 홍보 영상 제작을 위해 홍보팀장 김수로, 조엘과 함께 의기투합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핫플 원정대' 홍보팀 김수로, 이혜성, 조엘은 유룡마을 홍보 영상 제작에 집중한다. 홍보 영상 촬영을 위해 홍보팀장 김수로는 열혈 감독으로 나서고, 이혜성은 섭외를, 조엘은 소품을 담당하는 등 각자 역할을 분담해 홍보 영상 제작에 열을 올린다.  

특히 섭외 부장이 된 이혜성은 특유의 친근함으로 마을 주민들을 직접 섭외하기 위해 동분서주한다. 게다가 즉석에서 카메라 감독을 섭외하라는 열혈 감독 김수로의 미션도 척척 수행해내는 등 '똑순이' 면모를 과시한다.

이혜성의 활약은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홍보팀 3인은 갯벌을 배경으로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간다. 칠게를 애완용으로 키울 수 없냐고 4차원 매력을 발산한 이혜성은 칠게와 함께 '스마일 샷'에 도전한다.

첫 번째 도전에서 이혜성은 칠게의 움직임에 "앗, 따가워"를 연발하며 눈을 감는다. 그러나 이마저도 귀여워 보는 이들의 웃음이 이어진다. 김수로 역시 이런 이혜성이 귀여운 듯 한껏 웃으며 "그건 졸린 거고요"라고 해 폭소를 선사한다. 

심기일전한 이혜성은 마치 CF 속 한 장면 같은 싱그러운 미소로 두 번째 도전 만에 김수로의 호쾌한 오케이 사인을 이끌어낸다고 해 기대가 커진다.

'우리동네 클라쓰'는 30일 오후 5시 9시 LG헬로비전, 더라이프채널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