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예능 '책디스아웃' 포스터. 제공|티에스네트워크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동방신기가 30일 낮 12시 웹예능 ‘책디스아웃’ 첫 방에서 1, 2화를 동시 공개한다.

‘책디스아웃’은 동방신기가 네 명의 아이들과 함께 동화책을 만드는 웹 예능. 오늘 낮12시 ‘책디스아웃’ 방송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1, 2화가 공개된다. 매주 한 회 공개될 계획이었지만 티저 공개 후 관심에 힘입어 1,2화를 동시 공개한다.

‘책디스아웃’에서 동방신기는 두 멤버가 각 두명의 아이들과 팀을 이뤄 동심을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나 동화책을 만드는 과정을 보여준다. 1, 2화에서 동방신기는 적응이 필요한 아이들을 편하게 해주고 친해지는 일이 가장 중요한 상황. 이를 위해 온갖 노력을 펼치는데 우선 8살인 남아 레오와 여아 카를라에게 인기 대결을 제안한다.

이 프로젝트는 올해 초 촬영됐는데 레오가 카를라에게 핫팩을 주자 동방신기도 똑 같은 제품의 핫팩을 건네 주며 누가 준 것이 더 좋냐고 대결을 제안하지만 카를라가 레오를 선택, 좌절하는 리액션으로 재미를 전한다. 생텍쥐페리 기념관에서는 가이드에 도전했다가 프랑스 원문 원고가 나오자 당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마리오네트 인형 조종법을 배울 때도 동방신기의 예능 매력은 계속된다. 동방신기가 마리오네트 인형 조종법을 아이들에게 가르쳐 주려 할 때 뜻대로 잘 안 되자 레오가 인형을 가져가 더 잘 조종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반전이 벌어진다.

‘책디스아웃’은 촬영을 통해 동방신기가 직접 참여한 그림책이 최초 출판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두 멤버가 예상치 못한 그림 실력과 동화 내용 창작 모습을 보여줘 촬영 스태프들이 놀랐다는 후문이다.

동화 프로젝트 ’책디스아웃’은 ㈜티에스네트워크와 ㈜그루파트너스가 기획하고 ㈜티에스네트워크, ㈜그루파트너스, ㈜유니콘랜드가 공동 제작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