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인 걸그룹 아이칠린 멤버 소희(윗줄), 채린의 프로필이 공개됐다. 제공|K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7인조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 멤버 소희, 채린의 프로필 사진과 필름이 공개됐다.

KM엔터테인먼트는 3일 정오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아이칠린 소희, 채린의 프로필 이미지와 필름을 함께 게재했다.

공개된 프로필 이미지 속 소희와 채린은 순백의 의상을 입고 새침하면서도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영상에서는 프로필 사진을 촬영 중인 소희와 채린의 생동감 넘치는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를 볼 수 있다.

소희는 환한 웃음과 함께 머리를 땋아 귀여운 매력이 돋보였고, 채린은 금발 컬러의 단발 헤어스타일과 크롭 민소매 티에 와이드 핏 청바지, 힙한 포즈로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두 사람 모두 완벽한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아이칠린의 데뷔를 기다리는 글로벌 K팝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아이칠린은 지난달 30일 공식 로고 모션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지난 2일부터는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멤버 7인을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그룹명 아이칠린은 꿈, 비전을 뜻하는 단어 '아이슬링(AISLING)'과 휴식, 멋 등 여러 의미로 쓰이는 '칠린(CHILLIN')'의 합성어로 리스너들이 아이칠린의 음악을 들으며 꿈을 꾸고 '칠린' 하기를 바란다는 포부를 담았다.

압도적인 비주얼과 뛰어난 실력을 갖춘 아이칠린은 8월을 목표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