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현경. 제공|MBC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두 번째 남편'으로 컴백하는 엄현경이 연기하며 스트레스가 풀린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엄현경은 5일 오후 MBC 새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극본 서현주, 연출 김칠봉)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엄현경은 '두 번째 남편'에서 잔인한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싸여 예비신부에서 흑화되는 싱글맘 여주인공 봉선화 역을 맡아 극을 이끈다.

엄현경은 "봉선화란 캐릭터가 이 시대에 맞는 캐릭터라는 생각이 들었다. 일반적인 일일드라마 캐릭터와 달랐다"면서 "감독님은 첫 작품이고, 작가님은 5년 만에 컴백이고, 제게도 중요한 시점이다. 열정적인 사람들이 모여 드라마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해서 함께하게 됐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평소 안 좋은 일을 당하거나, 잘못된 일이 있있을 때 말을 못하고 참았다가 집에 가서 후회하는 성격"이라는 엄현경은 "하지만 봉선화는 다 할 말을 하는 캐릭터다. 그 점이 매력적이고 연기하면서도 통쾌하다"고 눈을 빛냈다. 이어 "촬영장에서 연기하면서 굉장히 스트레스가 풀린다"고 웃음지었다.

'두번째 남편'은 드라마 '최고의 연인', '빛나는 로맨스', '천사의 선택', '분홍립스틱' 등 여러 MBC 일일드라마를 집필하며 다양한 여성 중심의 이야기를 펼쳐보인 서현주 작가가 5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김칠봉 PD가 메인 연출을 맡았다. 결혼을 앞두고 사랑하는 이의 배신과 이로 인해 폭풍 같은 삶에 놓이게 된 한 여자가 진실된 사랑을 찾아가는 파란만장한 여정을 그린다.

오는 9일 오후 7시5분 첫 방송을 앞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