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현경. 제공|MBC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엄현경이 전작 '비밀의 남자'이후 '두 번째 남편'으로 다시 일일극을 이끄는 각오를 다졌다. 

엄현경은 5일 오후 MBC 새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극본 서현주, 연출 김칠봉)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두번째 남편'은 드라마 '최고의 연인', '빛나는 로맨스', '천사의 선택', '분홍립스틱' 등 여러 MBC 일일드라마를 집필하며 다양한 여성 중심의 이야기를 펼쳐보인 서현주 작가가 5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김칠봉 PD가 메인 연출을 맡았다. 결혼을 앞두고 사랑하는 이의 배신과 이로 인해 폭풍 같은 삶에 놓이게 된 한 여자가 진실된 사랑을 찾아가는 파란만장한 여정을 그린다.

지난해 KBS2 일일극 '비밀의 남자'로 사랑받았던 엄현경은 채널을 바꿔 MBC 일일극을 주연으로 이끌게 된 데 대해 "전작 '비밀의 남자'가 시청률이 잘 나오고 사랑을 받았다. 저 또한 다음 작품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다"며 "부담이 없다면 거짓말"이라고 털어놨다. 

엄현경은 "부담이 있다. 하지만 내용이 다르기도 하고, 남자가 이야기를 이끌었던 '비밀의 남자'와 달리 이번 작품은 여자 주인공이 끌어가는 작품이라 차이가 있다"며 "'비밀의 남자'와는 다른 느낌의 일일드라마가 탄생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아직은 복수 전이라 현재 상황에 충실하다"며 "나중에는 어떤 복수를 할지 저도 궁금하다. 시청자들도 함께 기대하면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MBC 새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은 오는 9일 오후 7시5분 첫 방송을 앞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