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소미. 제공| 더블랙레이블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전소미의 신곡 '덤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000만 회를 돌파했다.

5일 더블랙레이블에 따르면 전소미의 신곡 '덤덤'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인 5일 오전 9시 15분께 유튜브 2천만 뷰를 달성하며 전소미를 향한 글로벌 관심을 입증했다.

지난 2일 오후 6시 공개된 '덤덤' 뮤직비디오는 공개 단 하루 만에 1000만 뷰를 달성했다. 블랙핑크 제니와 로제에 이어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가 이틀이라는 단기간에 이처럼 높은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달성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성과다.

'덤덤'은 발매 직후 주요 음원차트인 벅스에 2위로 진입했다. 또한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9개 국가 및 지역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리며 국내외의 고른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3일 정오에는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전소미의 '글로벌 솔로 아티스트' 타이틀을 또 한 번 입증했다.

'덤덤'은 미니멀한 구성의 편곡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잘 보이고 싶어 하는 소녀의 순수한 마음을 노래한 가사말이 담긴 도입부와는 달리, '난 네 머리꼭대기에서 춤춰 유 덤덤'이라고 반전되는 가사와 함께 후렴에서 떨어지는 신선한 드롭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경쾌하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