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일 방송되는 '아이돌리그'는 킹덤과 저스트비가 출연한다. 제공|STATV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새롭게 단장한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가 7일 오후 8시 첫 공개된다. '아이돌's 워너비 핫플’답게 '아이돌리그'는 더욱 다양해진 코너들로 토요일 저녁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투애니원 산다라박, 그리고 비투비의 리더 서은광이 진행하는 ‘아이돌리그’의 이번주 손님으로는 그룹 킹덤과 저스트비가 출연한다.

전 세계를 매료시킬 케이팝 기대주들이 '아이돌리그'에 뜬다. 킹덤과 저스트 비는 즉석 라이브, 커버 댄스, 개인기를 통해 예능 ‘핫루키’ 면모를 뽐낸다. 특히 '한정 잇 템'으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와 뮤직비디오 방영 기회를 얻을 수 있는 '한정판 아리 에디션'을 위해 두 그룹이 대결을 펼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채로운 재미를 지닌 세 개의 코너에서 킹덤과 저스트 비가 비주얼, 예능감, 케미까지 3박자를 다 갖춘 차세대 예능돌로 인정받을 수 있을까.

킹덤과 저스트 비는 한여름 더위를 날릴 퍼포먼스로 프로그램 포문을 연다. 킹덤은 '7개의 나라, 7명의 왕들’을 테마로 한 타이틀곡 '카르마'로, 저스트 비는 파워 넘치는 군무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데미지'로 존재감을 빛낸다. 두 팀의 독보적인 무대에 서은광은 "퍼포먼스가 장난 아니에요, 찐 아이돌"이라며 감탄을 자아낸다. 숨길 수 없는 '끼'를 발산해 아이돌 대선배 산다라박, 서은광의 취향을 저격한 킹덤과 저스트 비가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을까.

한편 비투비 서은광의 댄스도 뜨거운 반응을 끌어낸다. 1초에 1개의 단어로 가수와 곡명을 맞히는 '열 고개 댄스' 코너에서는 스튜디오가 서은광의 흥으로 가득 찬다. 제시어 '선배님', '핫바디', '군필돌' 등의 단어가 나온 문제에서 서은광은 2PM의 '우리집'의 춤을 완벽하게 소화한다. 이외에도 한층 뜨거워진 분위기를 이을 저스트 비 전도염의 '상모돌리기' 춤, 킹덤 루이의 프리댄스가 기대를 모은다. 승부와 상관없이 모두가 댄스 삼매경에 빠져 현장을 초토화 시킨 브레이브걸스의 '롤린' 가오리 춤 또한 공개된다.

‘케이팝 기대주들의 특집’으로 꾸며지는 ‘아이돌리그’는 7일 오후 8시 스타티비(STATV)에서 방송된다. 스타티비(STATV)는 KT 올레tv 89번, SK Btv 137번, LG U+tv 99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외 플랫폼의 채널번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