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민호 브이 라이브 예고 영상. 제공|뉴에라 프로젝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장민호가 브이라이브로 팬들과 만나 활발한 소통에 나선다.

장민호는 오는 8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사는 게 그런 거지’를 발매한다. 이와 함께 당일 오후 8시 신곡 발매 기념 브이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에 앞서 7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브이라이브 예고 영상을 게재하며 발매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장민호는 한껏 들뜬 표정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해당 라이브는 ‘미스터트롯’ 공식 브이라이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장민호는 신곡과 관련한 다채로운 이야기들로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브이라이브는 ‘미스터트롯 톱6의 맏형’이자 ‘트롯 신사’로 큰 사랑을 받아온 장민호의 단독 라이브로 알려져 라이브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앞서 지난 2일 발매 소식을 알린 장민호는 3일 발매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이후 오피셜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사는 게 그런 거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는 장민호만의 파워풀한 보컬로 완성한 ‘록 트롯(Rock Trot)’ 장르의 곡으로, 우리네 인생사를 진중하게 풀어내며 리스너들의 진한 위로를 선사한다. 장민호는 탄탄한 보컬과 진솔한 감성을 통해 듣는 이들과 두터운 공감대를 형성할 전망이다.

장민호 특유의 포근하고 따뜻한 보컬이 ‘록 트롯’이란 새로운 장르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곧 베일을 벗을 음원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장민호의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발매 기념 브이라이브는 같은 날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