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래비티 민희, 태영, 세림, 앨런, 형준, 성민, 원진, 우빈, 정모(왼쪽부터). 제공ㅣ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그룹 크래비티가 그룹 색깔에 대해 짚었다. 

크래비티는 19일 첫 번째 정규앨범 파트1 '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는 것이 크래비티 장점이다. 그런 점에서 크래비티는 하얀 도화지 같다"고 했다.

지난해 4월 데뷔한 크래비티는 '4세대 아이돌' 대표 주자로 통하고 있다. 신인상 5관왕에 오르는가 하면,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눈부신 성적을 거뒀다. 

세림은 "개성이 다른 멤버들이 하나로 모였을 때 팀워크와 케미가 남다르다. 그게 크래비티 강점이라 생각한다. 대화를 많이 하면서 팀워크를 유지하고 있다. 가족회의라고 하는데, 그런 시간을 많이 가진다"고 크래비티의 인기 비결을 짚었다.

민희는 "'4세대 아이돌 대표'라 불러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앨범을 통해 서는 퍼포먼스 칼맞춤을 위해 노력한 만큼, 무대를 찢는 크래비티라는 수식어를 받고 싶다"고 밝혔고, 세림은 "계속해서 지켜오는 단어가 질주다. '질주비티'라는 수식어를 갖고 싶다"고 바랐다.

이번 앨범을 위해 새롭게 도전한 것에 대해서는 형준이 "전 앨범들과 차별점이 있다면, 데뷔를 알리는 앨범이었다면 이번에는 멈추지 않겠다는 각오와 굳은 의지가 담겼다. 퍼포먼스적으로도 많이 보여드리려고 노력했으니, 그 점에서 차별점을 느끼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원진은 크래비티만의 색깔에 대해 "크래비티만의 색깔이 뭘지 고민을 많이 했었다. 제가 생각했을 때, 이번 정규앨범으로도 확인할 수 있듯이 많은 콘셉트를 소화했다. 그래서 저희는 하얀 도화지 같은 색깔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곡이라도 잘 소화하고 표현할 수 있다"고 자부했다.

크래비티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파트1 '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를 공개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