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샹치. 제공ㅣ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개봉 이후 부동의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차지하며 마블의 새로운 흥행 신드롬을 써 내려가고 있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 관객들 사이에서 명장면으로 손꼽히는 무삭제 버스 액션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자신의 과거를 뒤로한 채 평범한 삶을 살아가던 샹치(시무 리우)가 아버지 웬우(양조위)가 이끄는 미스터리 조직 ‘텐 링즈’ 무리의 습격을 당하면서 암살자로 훈련된 자신의 본 모습을 세상에 드러내는 장면이 담겨있다.

도심 한복판을 질주하는 버스 안에서 무기 하나 없이 맨몸으로 적들을 상대하는 샹치의 폭발적인 액션은 단 1초도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버스 구조물을 활용한 현실감 넘치는 스턴트와 버스 내부와 외부를 오가는 아슬아슬한 격투 장면들이 긴장감을 끌어올리며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익스트림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마블의 강력한 전설 '텐 링즈'의 힘으로 어둠의 세계를 지배해 온 아버지 '웬우'와 암살자의 길을 거부하고 자신의 진정한 힘을 깨달은 초인적 히어로 '샹치'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대결을 그린 슈퍼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마블의 새로운 강력한 히어로 ‘샹치’의 탄생과 베일에 싸여 있던 전설적인 조직 ‘텐 링즈’의 실체를 다루는 첫 번째 이야기다.

넷플릭스 '김씨네 편의점'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시무 리우가 ‘샹치’ 역을 맡았고, 대배우 양조위, 양자경을 비롯해 아콰피나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존 마블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인간의 한계를 넘어서는 익스트림 액션과 현대와 고대 신화의 세계를 넘나드는 스펙터클한 비주얼로 슈퍼 히어로 액션 어드벤처의 새로운 장을 쓰며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마블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예고하며 전 세계적으로 압도적 기대감을 모으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