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주소녀 '너의 세계로' 티저. 제공| 엔씨소프트, 클렙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우주소녀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우주소녀는 지난 17일 오후 6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너의 세계로' 뮤직비디오 티저 '런웨이' 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우주소녀는 화려한 셀럽의 모습으로 우아하면서도 당당한 발걸음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멤버들이 시상식장을 벗어나 자유로운 일탈을 즐기는 모습은 우주소녀만의 상큼 발랄한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팬들의 기대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우주소녀는 컬러풀한 레트로 슈트부터 화이트 톤의 캐주얼 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해내며 '콘셉트 장인'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영상 말미 우주소녀는 각자의 일탈에서 돌아와 엘리베이터를 타고 사라져 '너의 세계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앞서 우주소녀는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9집 '언내추럴'로 SBS MTV '더쇼' 1위를 거머쥐는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막강한 영향력을 과시했다.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우주소녀가 이번 신보를 통해 또 어떤 색다른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우주소녀의 유니버스 뮤직 신곡 '너의 세계로'는 2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는 유니버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