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마동석(왼쪽)과 예정화. 제공|칸국제영화제,예정화 인스타그램
▲ 배우 마동석(왼쪽)과 예정화. 제공|칸국제영화제,예정화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영화 '범죄도시3'가 개봉을 앞두고 언론배급시사회를 통해 선공개된 가운데, 스페셜 땡스투에 아내 예정화의 이름을 담은 마동석의 각별한 애정이 눈길을 모은다.

오는 31일 개봉을 앞둔 영화 '범죄도시3'(감독 이상용) 언론배급시사회가 22일 오후 2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이상용 감독과 배우 마동석, 이준혁, 아오키 무네타카가 참석했다.

▲ 마동석 ⓒ곽혜미 기자
▲ 마동석 ⓒ곽혜미 기자

이번 '범죄도시3' 역시 시리즈를 관통하는 마동석의 호쾌한 액션과 유머 포인트 등 관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속 시원한 액션이 펼쳐져 감탄을 자아냈다.

더불어 상영 이후 이어지는 엔딩 크레딧에는 '범죄도시2'에서 첫 희생자 최용기 역으로 열연을 펼친 차우진이 공동 각본가로 이름을 올려 눈길을 모았다. 차우진은 마동석의 아내 예정화의 동생이기도 하다. 배우 겸 시나리오 작가로 활동, 매형 마동석과 협업하며 다재다능함을 발휘하고 있다. 지난해 '범죄도시2' 흥행 이후 신스틸러로 주목받던 가운데 이같은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차우진(왼쪽) 전진오. '범죄도시2' 스틸. 제공|ABO엔터테인먼트.
▲ 차우진(왼쪽) 전진오. '범죄도시2' 스틸. 제공|ABO엔터테인먼트.

이후 크레딧 말미 땡스 투 목록에 영화에 도움을 준 많은 분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가운데, '특별히 감사드린다'는 목록에는 마동석의 아내 예정화의 이름이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남편 마동석을 응원하는 예정화의 든든한 애정과 애틋한 마동석의 화답이 엿보이는 부분이다.

7년 간 열애를 이어온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지난해 10월 '제12회 아름다운 예술인상'에서 마동석이 "사랑하는 나의 아내 예정화에게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하면서 알려져 많은 축하를 받기도 했다.

한편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오는 31일 개봉.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