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보영 ⓒ곽혜미 기자
▲ 이보영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배우 이보영이 '하이드'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이보영은 19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조선팰리스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 제작발표회에서 "뒷 내용이 궁금해서 선택했다"고 말했다. 

'하이드'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다. 

'하이드'는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까지 베테랑 연기파 배우와 기대주 신예로 구성된 탄탄한 캐스팅 조합을 선보인다. 

이보영이 연기하는 나문영은 남편의 갑작스러운 실종 뒤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인물이다. 전직 검사 출신이자 변호사인 문영은 남편의 실종이라는 큰 충격에도 무너지지 않고,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기 위한 추적을 이어간다. 

이보영은 "저는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것보다 뒷통수를 맞는 역할이라서 답답함을 느꼈지만, 이런 연기도 해보는게 신선하고 재밌었다. 이 대본을 선택한 이유가 반전과 반전이 이어지는데 뒤가 궁금해서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보영은 "저는 계속 당하는 역할이라서 제 캐릭터를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생각을 했다. 서사를 쌓는 느낌이 없이 터질 수 있을까 했는데, 다음회가 계속 궁금했다. 6부까지 보고 대본을 더 주시면 안되냐고 했더니 결정을 해야한다고 해서 출연을 결정했다. 정말 다음 내용이 궁금했다"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 이무생 ⓒ곽혜미 기자
▲ 이무생 ⓒ곽혜미 기자

이무생은 문영의 남편 차성재를 연기한다. 다정하고 든든한 가장이었던 성재는 어느 날 예고 없이 연기처럼 사라지고, 문영도 미처 몰랐던 그의 비밀이 차차 드러나며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이무생은 "저도 그런 이유로 선택했다. 거기에 맞는 캐릭터들의 각각의 색깔이 조화를 이뤘다. 근데 또 어느 순간에는 조화가 깨지는 듯 하면서 캐릭터에 몰입을 했다. 작품에 힘도 있고, 거기에 걸맞는 캐릭터의 힘도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청아는 "저는 초반부에 많이 나오지는 않는데, '이 사건이 어떻게 흘러가지'라는 생각을 했다. 한 부씩 더 부탁드려서 읽다가 이게 어떻게 끝이 나는지를 봐여겠다는 마음으로 출연을 결정했다"며 "제가 어릴 때 추리소설을 좋아했는데, 호기심을 충족시키는 대본이었다"고 말했다. 

이민재는 "저도 대본을 재밌게 읽었다. 다음화가 계속 궁금했고, 각자 캐릭터마다 대본을 보면서 '이 사람 나쁜놈 같은데, 아닌가?' 의심도 하는 재미가 있었다"고 밝혔다. 

'하이드'는 오는 23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