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무생 이보영 ⓒ곽혜미 기자
▲ 이무생 이보영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배우 이보영과 이무생이 함께 호흡을 맞춘 것에 대해 만족스러워했다. 

이보영과 이무생은 19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조선팰리스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 제작발표회에서 "호흡이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하이드'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다. 

이보영이 연기하는 나문영은 남편의 갑작스러운 실종 뒤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인물이다. 전직 검사 출신이자 변호사인 문영은 남편의 실종이라는 큰 충격에도 무너지지 않고,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기 위한 추적을 이어간다. 

이무생은 문영의 남편 차성재를 연기한다. 다정하고 든든한 가장이었던 성재는 어느 날 예고 없이 연기처럼 사라지고, 문영도 미처 몰랐던 그의 비밀이 차차 드러나며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이보영은 "이무생 씨와 호흡이 너무 좋았다. 유부남 배우다. 가끔 결혼을 안 하신 분들과 할 때보다 부부생활이 더 자연스러웠고 너무 편했다. 심지어 둘다 아이가 있으니까 서로 유부남과 유부녀들이 잘할 수 있는 영역이 있어서 편하고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무생은 "저도 그런 부분에 대해서 안정감이 있었다. 그냥 큰 이야기를 하지 않아도 아이와 함께 가정을 꾸리는 부부에 대한 이해도가 높았다. 그런 지점에서 서로 믿고 봤다"고 동의했다. 

'하이드'는 오는 23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