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업튀. 제공| tvN
▲ 선업튀. 제공| tvN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tvN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과 김혜윤을 이어주는 사랑의 연결고리가 담긴 1분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되어 따뜻한 봄날 여심을 두근거리게 한다. 

‘선재 업고 튀어’ 측은 29일, 류선재(변우석)와 임솔(김혜윤)의 시간을 초월한 구원 로맨스를 그린 1분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류선재의 “기억 못 하는구나”라는 물음에 “미안해 선재야”라고 답하는 임솔의 의미심장한 대사로 시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울러 박하사탕, 함박눈, 심폐소생술 등 두 사람을 둘러싼 일련의 사건이 파노라마처럼 스쳐가 몰입감을 자아낸다. 이윽고 2023년에서 2008년으로 시간 역행과 함께 “정말 미래에서 왔어?”라며 임솔을 바라보는 깜짝 놀란 류선재의 표정에서 15년의 시간을 뛰어넘은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그려질지 흥미를 증폭시킨다.

이후 반전된 분위기 속에 류선재와 임솔의 명랑 쾌활한 티키타카가 그려져 설렘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한다. 첫 만남부터 다짜고짜 “사랑해 선재야”라고 고백하는가 하면 “네 시계가 내 영혼을 과거로 데려왔어. 널 살리라고”라고 외치며 류선재의 껌딱지가 된 임솔의 모습이 보는 이의 광대를 치솟게 한다. 특히 “네가 날 왜 지켜?”라며 선을 긋던 류선재가 임솔에게 “내가 너 좋아한다고”라고 고백하기까지, 두 사람의 애정 전선에 변화가 감지되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 간 깊어진 갈등이 예고되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임솔은 빗길에 홀로 선 채 “아무것도 못 바꾸면 그럼 난 여기 왜 온 건데?”라며 바꿀 수 없는 과거에 고뇌하고, 류 선재는 사물함에 분노를 표출하는 등 달달한 로맨스에 뜻하지 않은 갈등이 찾아와 쫄깃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하지만 ‘정해진 운명이 있다 해도 그 운명, 꼭 바꿀 거야’라는 카피와 “내가 네 꿈 반대로 할 거니까 한번 믿어봐”라는 류선재의 대사에서 두 사람의 인생이 새로운 전환점을 맞을 것을 예고하며, 이들이 펼칠 풋풋한 첫사랑 로맨스에 기대를 치솟게 한다.

이처럼 ‘선재 업고 튀어’ 1분 하이라이트 영상은 봄날의 햇살 같은 설렘부터 기분 좋은 웃음, 쫄깃한 긴장감까지 모두 담으며 시청자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타임슬립 구원 로맨스의 탄생을 알린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는 오는 4월 8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