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아의 미니 5집 '어썸' 재킷 이미지. 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성정은 기자]1년 만에 컴백하는 현아가 새 미니음반에서 인디, 힙합 뮤지션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며 작사가로도 이름을 올린다.

8월 1년만에 컴백하는 가수 현아가 26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음반 '어썸(A'wesome)'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신곡 정보 일부를 공개했다. 타이틀 곡 '어때?'를 포함 총 6개 신곡이 수록된 이번 음반은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손영진을 주축으로 5개 신곡에 작사가로 이름을 올린 현아의 이름이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고심 끝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어때?’ 역시 현아가 작사에 참여했다. ‘어때?’는 ‘복잡함을 벗어 던지고 지금을 즐기자’는 자유분방한 가사와 강렬한 트랩 힙합 사운드의 조합으로 한층 더 유니크해진 현아의 카리스마를 증명하는 신곡이다. '빨개요', '잘나가서 그래'를 연속히트 시켜 온 작곡가 서재우와 빅싼초가 다시 한번 현아를 위한 막강 지원사격에 나선다.

▲ 현아 미니5집 트랙리스트.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가요계 넘버원 '섹시퀸' 현아와 인디, 힙합 뮤지션과의 컬래버레이션 성사 역시 눈에 띤다. 매력적 음색의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현아를 위해 선사한 트랙 '나팔꽃' 이 대표적. 현아는 깊은 그루브를 선사할 신곡 '나팔꽃'을 통해 무대 위 화려함을 한 겹 벗어낸 성숙하고 감성적 매력의 보컬에 도전, 인디 장르를 통해 흥미로운 시너지를 이끌 전망이다. 여기에 힙합씬 대세 뮤지션 김아일이 피쳐링에 참여해 함께 힘을 싣는다.

'쇼미더머니4'의 주역 래퍼 한해와 현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마지막 트랙 '울프(Wolf)' 역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 밖에도 칠아웃(Chill-out) 장르의 첫 트랙 '유앤미(U&Me♡)', 여름을 닮은 시원한 댄스 넘버 '두잇 (Do it!)', 현아의 발칙한 매력이 물씬 묻어날 '꼬리쳐'까지 대체 불가능 ‘섹시퀸’ 현아의 정체성을 입증할 알찬 트랙들이 현아의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불어 넣고 있다.

현아 미니 5집음반 ‘어썸’은 오는 8월 1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