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우성. 제공|웰메이드

[스포티비스타=성정은 기자] '정우성 is 뭔들'이다. 그런데, 이렇게 슈트를 쫙 차려입으니 말을 잃게 된다. 레이저가 나올 것 같은 눈빛이 특히 인상적이다.

배우 정우성의 존재만으로도 빛나는 ‘굿맨’의 비주얼이 담긴 광고 캠페인이 6일 공개됐다.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는 ‘굿맨을 굿맨답게’ 캠페인을 진행, 정우성의 리얼 ‘굿맨’의 비주얼을 담은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광고 캠페인 속 정우성은 여전히 강렬한 비주얼에 품격 높은 수트 패션으로 눈길을 끈다. 조각 비주얼에 더해진 수트 스타일링은 정우성의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부각시키며 리얼 '굿맨'다운 면모를 돋보이게 했다.

이어 정우성은 일반 남성 고객에게 직접 어울리는 수트를 골라주며 광고 캠페인 패션쇼의 사회자로 등장, 내래이션을 통해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며 역시 ‘리얼 굿맨’ 이라는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 정우성. 제공|웰메이드

웰메이드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인 브루노바피가 제안하는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패션은 물론 삶에서도 젊은 감성을 추구하는 ‘영포티’다운 모습을 선보인 정우성은 조각 같은 비주얼과 ‘슈트를 입기 위해 태어난 남자’ 다운 완벽한 핏을 자랑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 정우성. 제공|웰메이드

또한 ‘영포티’를 대변하는 뮤지션 윤도현의 파워풀한 음성과 임팩트 있는 연주로 새롭게 변신한 라디오 CM ‘웰송’도 함께 공개해 듣는 재미를 주고 있다.

정우성의 리얼 ‘굿맨’ 비주얼이 담긴 광고 캠페인은 TVCF와 유튜브,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정우성이 황정민 곽도원 등과 주연한 영화 '아수라'는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에도 불구하고 극장가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정우성은 최근 MBC '무한도전'에도 출연해 발군의 예능감을 뽐내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