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크린야구 개발업체 레전드야구존이 31일까지 전국매장에서 '최다 이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 레전드야구존
[스포티비뉴스=홍지수 기자] 스크린야구 개발업체 레전드야구존이 6일 '오는 31일까지 전국매장에서 '최다 이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전드야구존 오동석 대표는 "이번에 진행하는 최다 이닝 이벤트는 레전드야구존을 처음 방문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재방문의 계기가 되고, 단골 손님들에게는 게임도 즐기고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는 또 하나의 재미를 안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오 대표는 "매장에서 진행하는 여러 이벤트가 손님들에게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매장 운영 활성화와 이용자들의 즐거움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 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다 이닝 이벤트' 참여방법은 전국 매장 어디에서나 로그인 후, 9이닝 기록모드 게임을 진행하면 자동 응모 된다.

이벤트 시상은 전국별, 매장별로 진행된다. 전국에서 가장 많은 이닝의 게임을 즐긴 참가자에게는 애플 맥북이, 2위부터 5위에게는 삼성전자 노트북이 상품으로 주어지며 매장별 최다 이닝 참가자에게는 매장에 따라 다른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기록모드에서 9이닝 게임을 한 뒤 이벤트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줄 예정이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홈페이지(https://game.legendbaseball.co.kr/lbb/innings-event.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궁금한 점은 전화(070-7747-456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