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 제공|스튜디오 드래곤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가 자신이 맡은 캐릭터 차금주에 대해 설명했다.

24일 MBC 월화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극본 권음미, 연출 강대선 이재진,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진은 주연 배우 최지우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최지우는 극 중 로펌 사무장 차금주 역을 맡았다. 겁도 없고, 벽도 없고, 적도 없는 그녀는 형사 뺨치는 조사 실력에 법원가를 쫙 꿰는 마당발이다.

누군가의 음모 때문에 감옥에 다녀오고, 남편과 동생의 배신까지 이어진 절망 속에서도 당차게 일어선다. 특히 최지우 특유의 유쾌하고 밝은 이미지가 캐릭터와 딱 맞아떨어진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최지우는 차금주를 표현하는 것에 대해 "외면은 밝고 사랑스럽게, 내면은 강한 여자로 표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그는 "금주가 처한 상황은 최악인데 진취적으로 이겨나가는 모습을 보며 시청자분들이 힘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저도 금주의 이런 부분들이 많이 끌렸고 애정한다. 다행히 많은 분들이 멋지게 봐주시는 것 같아서 기쁘다"고 설명했다.

특히 술집 마담 변신은 물론 다채로운 활약상에 대해서는 "재밌게 촬영하고 있다"며 "여기저기 발로 뛰는 금주 덕분에 늘 새로운 도전을 하는 기분"이라고 밝혔다.

이어 "촬영할 때만큼은 금주처럼 더 적극적으로 준비를 하면서 몰입하려고 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더 큰 변신이자 변화를 앞두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특유의 매력과 재치로 서초동 바닥을 주름잡던 여성 사무장이 한순간의 몰락 이후, 자신의 꿈과 사랑을 쟁취하며 재기에 성공하는 성장 스토리를 그린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