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휘재에게 혼자는 서준, 서언.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이서언과 이서준이 이휘재가에 혼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30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이휘재의 쌍둥이 서언, 서준이 세탁소에 신부름을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서언과 서준은 세탁소에 맡겨둔 가을 옷을 찾기 위해 외출에 나섰다. 이휘재는 쌍둥이에게 세탁소에서 옷을 찾은 후 피자를 사와라. 문방구는 가지 말라고 신신당부했다.

서준과 서언은 이휘재의 말을 듣지 않았고, 문방구에 들려 장난감을 샀다. 이후 피자를 주문하고 위해 옆 집을 찾았다. 서준과 서언은 피자를 시킨 후 맛있게 먹었다.

하지만 불안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서언과 서준은 아빠 이휘재에게 혼날것을 걱정했고, 그때 이휘재가 등장, 쌍둥이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휘재는 쌍둥이에게 모든 것을 다 가질 수 없다며 혼냈고, 서준과 서언은 잘못했다고 용서를 빌었다.

이휘재는 개인 인터뷰에서 어린시절 어머니가 모든 것을 가질 수 없다고 한 적이 있다. 정말 어렸을때 였는데 많은 깨달음을 얻었다. 모든 것을 가질 수 없다는 훈육은 계속해서 할 것이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