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준수의 연말콘서트가 팬들의 뜨거운 요청으로 1회 추가됐다. 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성정은 기자] 이래서 김준수다. 김준수의 연말 단독 콘서트가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1회 추가, 서울에서 총 3회 공연된다.

7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월 개최되는 김준수의 연말 단독 콘서트 ‘2016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의 1회차 공연을 추가하기로 결정했다. 지난 티켓 오픈 당시 2분 만에 전석 매진이라는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서다. 김준수는 하루 추가된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고 밝혔다.

공연 관계자는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는 뮤지컬과 발라드 무대가 오케스트라 라이브로 펼쳐지며 OST와 타 가수의 인기곡들을 깜짝 선보이기도 하면서 믿고 보는 연말 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이번 공연은 김준수의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로 한국 공연뿐 아니라 일본 투어 또한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는 매년 티켓 오픈때마다 매진 신기록을 달성해 왔다. 지난달 29일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마지막 공연에서 자신의 뮤지컬 300회를 맞이한 김준수는 연말 콘서트 초광속 매진에 이어 회차 추가 소식까지 알리며 공연계의 특급 인기를 증명했다.

▲ 김준수의 연말콘서트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1회 추가됐다. 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올해는 특히 지난 6년 동안 김준수가 선보여온 뮤지컬 무대에서의 모습과 주옥같은 넘버들을 총망라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오케스트라와 김준수가 올라이브로 빚어낸 하모니의 향연을 하루 더 만날 수 있다는 소식에 팬들의 폭발적인 기대가 예상된다.

한편,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6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는 추가 공연은 오는 9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