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주진모. 제공|스튜디오 드래곤
[스포티비스타=김정연 인턴기자] '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 주진모의 애틋한 만남이 포착됐다.
 
7일(오늘) 오후 10시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극본 권음미, 연출 강대선 이재진,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12회에는 눈을 뗄 수 없이 휘몰아치는 전개가 펼쳐진다. 함복거(주진모 분)의 자수, 드디어 열리게 된 그의 재판, 함복거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나선 차금주(최지우 분)와 마석우(이준 분)의 활약이 더해진다.
 
이 가운데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제작진은 방송을 앞두고 차금주와 함복거의 구치소 만남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차금주와 함복거는 책상을 사이에 두고 마주하고 있다. 평소 티격태격 말다툼을 이어가던 두 사람답지 않게 이들 사이에는 적막한 분위기가 흐르고 있다. 두 사람은 말없이 시선만 주고 받고 있지만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 표정이 애틋하다.
 
무엇보다 두 사람의 만남은 함복거의 재판을 앞둔 상황이기에 더욱 특별했다. 차금주는 2년 만에 만난 함복거에게 어떤 말을 할지, 더불어 차금주를 물기 어린 시선으로 바라보는 함복거의 눈빛에는 어떤 진심이 담겼을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제작진은 "이 장면에서 최지우와 주진모가 눈빛으로 호흡을 맞추며 감정을 전달했다. 폭풍 같은 이야기 속 애틋함을 선사할 두 배우의 연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특유의 매력과 재치로 서초동 바닥을 사로잡던 법률사무소 여성 사무장이 한순간의 몰락 이후 자신의 꿈과 사랑을 쟁취하며 재기에 성공하는 성장 스토리와 법정 로맨스를 그린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