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법 같은 '집빵' 레시피가 공개되는 tvN '집밥백선생2'. 제공|CJ E&M

[스포티비스타=장우영 기자] '집밥백선생2' 백종원이 마법 같은 집빵 비법을 전수한다.

8일 오후 9시40분에 방송되는 tvN '집밥백선생2'에서는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는 '집빵' 요리 레시피가 공개된다.

본격적인 요리 수업을 앞두고 백종원은 "빵은 도구가 많이 필요하고, 계량도 중요해서 많이 어려워하는데, 오늘은 그런 것들이 크게 상관없는 빵을 만들겠다"며 "라면 삶는 것보다도 쉽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백종원은 먼저 사이 사이에 커스터드 크림을 발라 겹겹이 쌓아 만드는 크레이프 케이크 레시피를 선보였다. 깜짝 놀랄 만큼 간단한 요리 방법과 살살 녹는 부드러운 맛에 당황한 장동민은 "이 레시피로 장사하면 사람들이 줄을 서겠다. 방송에 내보내지 말자"고 제안했다.

크레이프 케이크에 이어서는 아재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막걸리, 술빵, 달콤함을 머금은 푸딩 등 집빵 비법이 공개된다. 특히 김국진은 먹음직스러운 푸딩 비주얼에 "이래서 다들 음식 사진을 찍는구나"라며 사진을 찍어 눈길을 끌었다.

풍성한 '집빵' 열전이 펼쳐지는 tvN '집밥백선생2'는 8일 오후 9시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