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와 박병은. 제공|스튜디오 드래곤

[스포티비스타=장우영 기자] '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가 최대 위기에 봉착한다.

8일 오후 방송되는 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극본 권음미, 연출 강대선 이재진, 이하 캐리녀)'에서는 차금주(최지우 분)와 강프로(박병은 분)와 살벌하게 대면한다.

차금주는 이날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노숙소녀 사건' 재심을 청구한다. 앞서 '노숙소녀 사건'의 내막을 파헤쳤다는 이유로 차금주는 감옥에 가게 됐고, 함복거(주진모 분)는 살인 혐의를 뒤집어 썼다. 차금주는 모든 압박과 방해를 정면으로 돌파하겠다는 굳은 결심을 보인다.

이 가운데 '캐리녀' 제작진은 최대 위기를 맞은 차금주의 장면을 공개했다. 극중 가장 섬뜩한 인물 강프로와 함께 있는 차금주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 속 차금주는 가프로를 뒤로한 채 서있다. 단호하고도 냉철한 표정은 강프로가 무슨 말을 한 것인지, 또는 어떤 위협을 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노숙소녀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는 인물 톱스타 유태오(이현욱 분)의 모습은 차금주의 재심 청구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모아진다.

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특유의 매력과 재치로 서초동 바닥을 주름잡던 법률사무소 여성 사무장이 한순간의 몰락 이후 자신의 꿈과 사랑을 쟁취하며 재기에 성공하는 성장 스토리와 법정 로맨스를 그린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