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스틸 김윤석(위 왼쪽)과 변요한. 제공|롯데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배우 김윤석이 강동원, 유아인에 이어 변요한과 특급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윤석은 영화 '검은 사제들'에서 강동원과, '완득이'에서 유아인과 호흡을 맞추며 충무로 대세 남배우들과 훈훈한 남남 케미를 자랑해 왔다. 이번에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서 변요한과 만나 눈길을 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극중 김윤석과 변요한은 각각 현재 수현과 과거 수현 역을 맡아 2인 1역을 선보인다. 

우연한 기회를 얻어 30년 전으로 돌아가게 된 현재 수현과 자신을 찾아온 그로 인해 혼란스러워하는 과거 수현으로 분한 김윤석과 변요한은 실제 한 사람의 과거와 현재라고 해도 믿을 만큼의 비주얼과, 촉촉한 눈빛, 차분하고도 따뜻한 분위기까지도 닮아 있어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여기에 김윤석 특유의 흡인력 있는 강렬한 연기와 변요한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어우러져 이들이 빚어낼 더욱 완벽한 연기 시너지가 기대된다. 또 색다른 감성으로 만난 김윤석과 변요한이 보여줄 2배 더 깊은 감성 케미에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높아진다.

김윤석과 변요한의 특별한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