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호흡을 맞추는 이성경과 남주혁. 사진|네이버 TV캐스트 캡처

[스포티비스타=장우영 기자] '역도요정 김복주' 두 번째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8일 오후 네이버 TV캐스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극본 양희승 김수진, 연출 오현종)' 티저에서는 서로 장난치는 이성경(김복주 역)과 남주혁(정준형 역)의 모습이 담겼다.

순정만화 속 장면과 같이 자전거에 부딪힌 이성경와 남주혁. 하지만 이성경은 남주혁에게 "이 변태 XX야!", "조심해라" 등 험한 말을 던진다. 그럼에도 수영장에서 이성경은 남주혁에게 안겨 가슴이 설레고, 남주혁이 이성경의 걸음걸이를 따라하며 놀리는 등 흥미진진한 장면이 이어져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두 사람이 어떤 관계인지 묻는 지일주(조태권 역)의 질문에 남주혁이 "내 생명의 은인"이라고 답해 이성경과 남주혁 사이에 어떤 스토리가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비만 클리닉 의사 이재윤(정재이 분)에게 푹 빠진 이성경의 눈빛과 '진격의 역도부' 삼총사 이성경 이주영(이선옥 역), 조혜정(정난희 역)이 몰려다니며 발산하는 케미는 풋풋한 우정이 느껴진다.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서툴러서 더 매력있는 스물 한 살 체대생들의 짠내나는 청춘 로맨스를 그린다. '쇼핑왕 루이' 후속으로 오는 16일 오후 10시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