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오늘) Mnet 엠카운드다운에 출연하는 효린(위), 규현(아래).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장우영 기자] 500회를 맞이한 '엠카운트다운'이 역대급 컴백 라인업을 들고 찾아온다.

10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효린과 규현, 마마무, 블랙핑크 등의 무대가 꾸며진다.

씨스타 효린은 '파라다이스(Paradise)'와 '원 스텝(One step)' 솔로 컴백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파라다이스'는 자신감 있는 자세로 사랑을 쟁취하는 여성상을 그린 곡으로, 능숙하게 멜로디를 타는 효린의 표현력이 돋보인다. '원스텝'은 특색있게 표현한 효린의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한층 달라진 성숙함과 섹시함이 어떻게 표현될지 관심을 모은다.

규현은 '블라블라(Blah Blah)'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블라블라'는 기타 사운드와 복고 느낌의 일렉 피아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남자의 두근거림을 표현한 가사와 규현의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져 가을 감성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블랙핑크는 '스테이(STAY)'와 '불장난'을 선보인다. '스테이'는 서정적인 기타음이 가미된 애절한 감성의 곡으로, 이들의 안정적인 음색이 팬들을 매료시킨다. '불장난'은 강렬한 드럼 비트를 기반으로 걷잡을 수 없는 사랑을 가사로 담아낸 노래다.

마마무는 '데칼코마니(Decalcomanie)'를 최초로 공개한다. 기존의 곡들이 신나고 밝은 이미지였다면 이번 '데칼코마니'는 보다 섹시한 이미지다.

이 밖에도 티아라, 비투비, B.A.P로 이어지는 컴백 라인업도 준비됐다. 티아라는 '티아모(TIAMO)', '오늘까지만 아파할거야'를 공개한다. 비투비는 타이틀곡 '기도'와 '뉴맨(New man)' 무대를 꾸미며, B.A.P는 '스카이다이브'와 'I guess I need you'로 다채로운 사운드와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에는 더 이스트라이트, 엔씨아, 블락비 바스타즈, 빅스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