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메인 예고편. 사진| 예고편 캡처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새로운 스타워즈의 탄생을 알리는 작품으로 액션 블록버스터의 웅장함을 보여주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새로운 여주인공 진 어소의 어린 시절에서부터 시작된다. 그녀는 자신의 아버지가 적의 대량 살상 무기 '데스 스타' 제작에 가담했다는 이유로 반군에 발탁돼 데스 스타의 비밀을 캐내야 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유능한 정보 요원 카시안, 두 눈은 멀었지만 탁월한 무술 실력을 지닌 치루트를 포함한 정예 요원들이 불가능한 미션을 수행할 '로그 원' 팀이 뭉치는 과정이 포함돼 있다. 주인공의 탄생에서부터 이야기가 시작되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기존 '스타워즈' 시리즈와는 달리 시리즈를 한 편도 보지 않은 관객이라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첫번째 스타워즈, 하나의 새로운 스토리로 완결되는 작품이란 점도 흥미롭다. 

또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스피디하고 강렬한 액션과 우주 공간은 물론 지상에서의 리얼한 액션도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제다이도 없고 광선검도 등장하지 않을 것으로 알려질 만큼 기존 '스타워즈' 시리즈의 아이콘에 안주하는 대신 과감하게 변화된 비주얼을 보여줄 예정이다.

시리즈 특유의 우주 공간 액션 신에서 탈피, 지상 공간에서 펼쳐지는 리얼한 전투 액션을 하이라이트로 포함시켜 훨씬 빠르고 강렬한 시각 체험을 선사할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로그 원' 팀은 진 어소를 중심으로 스파이 장르를 방불케 하는 스릴과 함께 압도적인 액션 시퀀스와 처절한 전투 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희망이 사라진 시기, 평범했던 사람들이 한 팀이 되어 세상을 구원할 반란을 통해 영웅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12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