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예능 '헌집줄게 새집다오2',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청춘식당-잘 먹겠습니다'(왼쪽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제공|JTBC
[스포티비스타=김정연 인턴기자] JTBC 예능 프로그램 '헌집줄게 새집다오2'가 오는 17일 종영한다.

11일 JTBC는 보도 자료를 내고 "'헌집줄게 새집다오2'가 지난해 12월 10일 첫 방송 이후 약 1년여 만에 막을 내리게 됐다"고 밝혔다.

'헌집줄게 새집다오2'는 셀프 인테리어를 소재로, 평균 시청률 3%를 웃도는 성적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시즌1은 의뢰인 공간을 스튜디오에 그대로 재현한 후 연예인과 인테리어 전문가가 팀을 이뤄 각기 다른 형태의 인테리어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후 시즌2는 의뢰인의 집을 직접 찾아가 즉각 시공하는 형식으로 바뀌어 방송됐다.

JTBC는 '헌집줄게 새집다오2' 종영과 함께 다른 예능 프로그램 편성 시간도 바꾼다. 먼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던 '청춘식당-잘 먹겠습니다'가 시간대를 옮긴다. 오는 12일 방송부터 결방, 재정비 시간을 가진 뒤 12월부터 방송을 재개한다.

'청춘식당-잘 먹겠습니다' 시간대에는 정형돈이 MC로 나선 새 예능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가 들어간다. 정형돈을 비롯해 안정환, 김성주, 김용만이 실제 패키지 여행을 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리얼하게 담는다. 오는 19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