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E K2' 마지막회 스틸. 제공|tvN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드라마 'THE K2' 최종회 스틸이 공개됐다.

tvN 금토드라마 'THE K2'(더 케이투) 제작진은 12일 마지막회 방송을 앞두고 최종회 스틸을 공개해 궁금증을 노핀다.

공개된 스틸에는 큰 부상을 입고도 상황을 경계하며 임윤아를 구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 중인 김제하(지창욱 분)의 모습과, 한 때는 고안나(임윤아 분)의 마음 착한 삼촌인 척 접근했던 최성운(이정진 분)이 안나에게 총을 겨누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임윤아를 구하기 위해 한달음에 달려온 장세준(조성하 분)이 최유진(송윤아 분)과 마주하는 장면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이들은 거울이와 '쿠마르 게이트'의 결정적 증거가 담긴 USB를 빼앗기고 말 것인지, 또 멈추지 않는 시한 폭탄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THE K2'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K2'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9월 23일 방송을 시작, 액션 영화를 방불케 하는 강렬한 액션 신과 배우들의 열연이 선사하는 팽팽한 긴장감으로 호평 받고 있다. 12일 오후 8시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