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장에 도전한 샤이니 종현, '아는 형님' 출연자 서장훈, 이수근(왼쪽부터). 제공|JTBC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샤이니 멤버 종현이 여장에 도전, 새침한 매력을 뽐냈다.

종현은 최근 진행된 JTBC '아는 형님' 녹화에 새로운 전학생으로 샤이니 멤버들과 함께 참여했다. 

이날 녹화는 50회 특집으로 '아는 형님' 멤버들은 김태희, 전지현 등 특급 여배우 게스트를 기대했다. 하지만 교실 문을 열고 샤이니가 등장했고, 제작진을 향해 강한 불만을 표출했다. 

이날 샤이니 역시 복수를 할 각오로 형님학교를 찾았다. 지난번 출연 당시 아이린을 향한 형님들의 편애에 좌절한 멤버 종현의 분량을 되찾기 위한 것. 샤이니와 아는 형님은, 특급 벌칙을 걸고 3종 대결을 펼쳤다.

마지막 코너인 '남친 인사이드'에서는 종현이 여장 연기에 도전했다. 지난 출연 당시 '인사이드' 코너를 하지 못했던 아쉬움을 풀게 된 것. 종현은 가발은 물론 원피스까지 착용하며 종미로 완벽 변신했다. 변신 후에도 넘쳐흐르는 남성미를 숨기지 못해 같은 샤이니 멤버들마저도 당황하게 했다. 하지만 곧 치명적인 매력으로 일곱 명의 남자친구를 쥐락펴락했다는 후문이다.

종미로 변신한 샤이니 종현의 여장이 담긴 '아는 형님'은 12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